내용
상품은 정말 만족하나 고객응대서비스 때문에 아기 킥보드 새로 살때는 다른 브랜드 이용하렵니다.
값싼 오픈마켓이나 회사 복지몰 대신에
만원이상 더 추가로 내고 공홈에서 구매한 이유가
상품설명에 끝까지 AS책임진다는 식의 글 때문인데요. 제가 출근 한 사이에 할머니께서 물품 조립방법에 대해서 전화로 문의를 했는데 상담사분께서 인터넷 찾아보면 나온다고 안내를 했다고 합니다.
인터넷을 못 하시니까 전화로 문의했겠죠.....너무 당연한거 아닌가요?
어찌어찌해서 조립은 하셨다는데 알고보니 문의한 부분이 굉장히 쉬운 부분이였다고 합니다. 손으로 누르면 됩니다. 이 한마디가 어려워서 인터넷을 찾아보라고 안내하는 건 너무 불친절한 응대인거 같습니다.
(2022-06-29 11:30:3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